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직거래 구인구직 맛집 부동산 자동차 칼럼 전문가상담 동호회 한인단체
종교단체 뉴스속보 지역뉴스 커뮤니티 문화행사 관광숙박 한국마트 병원 변호사 회계사 숙박 게임 어울림
시애틀뉴스 한국뉴스 미국 뉴스 훼드럴 웨이 타코마 벨뷰 인천 아시안 게임
 뉴스 홈 > 시애틀구 > 시애틀뉴스
워싱턴주에서 가장 살기 좋은 소도시는?
 [2014-09-24 10:40]
워싱턴주에서 가장 살기 좋은 소도시는?


커클랜드 다운타운의 마리나 파크. (Photo: Wikipedia)

워싱턴주에서 거주환경이 가장 쾌적한 소도시는 어디일까?

최근 경제지 '머니' 매거진은 이스트사이드 호반의 도시 커클랜드를 꼽았다.

'머니'가 선정한 미국 내 인구 5만~30만의 소도시 가운데 선정된 50개 '베스트 시티'에 워싱턴주에서는 커클랜드가 유일하게 포함됐다.

텍사스주의 맥키니가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에 선정됐고 2위는 메이플 그로브(미네소타), 3위는 카멜(인디애나), 4위는 캐슬 락(콜로라도) 그리고 커클랜드는 5위에 올랐다.

'머니'는 지역 경제와 주택시장, 학교, 의료시설 등 50여 항목에 걸친 거주환경 조사를 통해 이들 도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커클랜드는 구글의 시애틀 본부가 있다는 점과 마이크로소프트 본사와 가깝다는 점도 반영된 것으로 알려졌다.

'머니'는 즐거운 삶을 위해서 큰 도시(시애틀)로 갈 필요는 없다. 주말 저녁에도 다운타운의 식당이 만원이고 길거리도 북적거린다"고 커클랜드의 분위기를 소개했다.

시애틀사랑 핫 클릭
시애틀 프레몬트 전국 최고 10대 동네에 뽑혀
[인터뷰] “소방관 국가직 전환,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
워싱턴주에서 소득이 가장 높은 도시는?
페더럴웨이 대로에서 교통사고가 잇달아 발생하고 있어 한인들의 주의가 요망된다. 경찰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최종편집일 : 2014-10-04 (토)
시애틀 프레몬트 전국 최고..
워싱턴주에서 소득이 가장 ..
오는 11월 선거에 출마하는 쉐리..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