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자유게시판 묻고답하기 직거래 구인구직 맛집 부동산 자동차 칼럼 전문가상담 동호회 한인단체
종교단체 뉴스속보 지역뉴스 커뮤니티 문화행사 관광숙박 한국마트 병원 변호사 회계사 숙박 게임 어울림
시애틀뉴스 한국뉴스 미국 뉴스 훼드럴 웨이 타코마 벨뷰 인천 아시안 게임
 뉴스 홈 > 시애틀구 > 시애틀뉴스
'무료' 건강검진 및 독감주사 접종...10월 11일 형제교회서
 [2014-09-25 04:46]
미국 장로교 남선교회 서북부연합회(회장 권효복 장로)가 오는 10월 11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애틀형제교회에서 2014년 가을 무료 건강검진 행사 및 메디케어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시애틀지역 한인 의료진이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내과ㆍ가정의ㆍ치과ㆍ족부ㆍ비뇨기과ㆍ물리치료ㆍ한방과의 진단 및 치료를 해준다. 또한 최첨단 의료기기가 동원돼 초음파ㆍ심전도 검사가 이뤄지며 일반 병원에서 1백달러 이상 비용이 드는 혈액검사도 300명까지 무료로 해준다.

특히 주최측은 올해 모두 200명분의 독감 예방 백신을 확보, 선착순으로 무료 접종을 해주기로 했다.

혈액검사를 원하는 한인은 아침 식사를 하지 않고 와야 한다. 혈액검사는 무보험자 위주로 실시되며 보험이 있을 경우 추후 보험사에 검사비를 청구할 수 있는 만큼 주의해달라고 연합회 측은 당부했다.

이번 행사에는 워싱턴주 보험감독국(OIC) 로리 와다 수퍼바이저가 나와 한인 노인들을 대상으로 10월15일부터 등록이 시작되는 메디케어에 대한 설명회도 개최한다. 한인생활상담소는 푸드스탬프 신청ㆍ노인복지 등에 대해 상담도 실시한다.

연합회 권효복 회장은 “올해 무료진료 행사는 각종 검진과 무료 독감 예방접종은 물론 미국에 살면서 반드시 알아야 하는 메디케어와 각종 사회복지 분야 설명회까지 동시에 마련하게 됐다”며 “의료보험 유무에 관계없이 종합검진을 받는다는 생각으로 누구라도 찾아와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문의: (253) 266-9466

시애틀사랑 핫 클릭
시애틀 프레몬트 전국 최고 10대 동네에 뽑혀
[인터뷰] “소방관 국가직 전환, 돌아가신 아버지의 꿈을 …
워싱턴주에서 소득이 가장 높은 도시는?
페더럴웨이 대로에서 교통사고가 잇달아 발생하고 있어 한인들의 주의가 요망된다. 경찰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최종편집일 : 2014-10-04 (토)
시애틀 프레몬트 전국 최고..
워싱턴주에서 소득이 가장 ..
오는 11월 선거에 출마하는 쉐리..
회사소개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배너광고